26일 구청 2층 대강당서 구인 구직 자리 마련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26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구직자와 구입업체가 참여하는 ‘2010 찾아가는 중소기업 리크루트 투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취업과 구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청ㆍ장년 구 직자와 유망 구인업체의 만남의 장을 만들어 기업에는 우수인력 채용기회를 제공하고 구직자에게는 취업기회와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구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청년 실업층 구직을 돕기 위해 청년인력 수요가 많은 업체를 유치하는데 총력을 기울인다.
또 어르신 장애인 여성등 고용기회를 확대하고자 유관기관과 유기적인 협력추진을 도모했다.
행사장은 채용관(구인업체 구직자 1:1면접), 취업지원관(이미지메이킹, 면접컨설팅 서비스 등), 부대행사관(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타로카드, 이미지 커리커쳐, 기업은행 잡월드 등)과 같은 다양한 코너로 꾸며 구직자와 구인업체의 편의를 최대한 제공한다.
참가방법은 참가신청서를 이메일(dongsu1982@dobong.go.kr)과 팩스(☎2289-1731) 또는 구청 사회복지과를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도봉구홈페이지(www.dobong.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고 구직을 원하는 청년층과 주민은 행사 당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찾아가는 중소기업 리크루트 투어에 대한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청 사회복지과(☎ 2289-8632)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