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재문 기자]18일 오전 서울 청계천에서 열린 '제 2회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청계천 청송사과 페스티벌'을 찾은 시민들이 청송사과 2만개(500상자분)를 뜰채로 건져 올리고 있다. 이번 축제는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청송사과의 우수성과 자연을 노래하다 청송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재문 기자 mo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재문기자
입력2010.10.18 11:16
[아시아경제 이재문 기자]18일 오전 서울 청계천에서 열린 '제 2회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청계천 청송사과 페스티벌'을 찾은 시민들이 청송사과 2만개(500상자분)를 뜰채로 건져 올리고 있다. 이번 축제는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청송사과의 우수성과 자연을 노래하다 청송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재문 기자 mo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