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MS, 대작 RPG '페이블3' 26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한국MS, 대작 RPG '페이블3' 26일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엑스박스360(Xbox 360) 전용 게임인 "페이블3'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정치 역할수행게임(RPG) '페이블3'은 '블랙&화이트(Black&White)', '파퓰러스(Populous)'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을 개발한 피터 몰리뉴(Peter Molyneux)의 신작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RPG 게임들의 모든 기술을 집대성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MS) 관계자는 "페이블3은 단순히 스토리를 따라가는 게임이 아니라 게임 속 캐릭터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게임의 스토리를 변화시켜 나가는 게임"이라며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페이블3의 세계는 무궁무진하게 변화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게임 캐릭터를 통해 결혼이나 육아 등 현실에서도 가능한 모든 행동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한국MS는 15일부터 23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게임 타이틀은 6만9000원, 일반판은 5만7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엑스박스360 홈페이지(www.xbox.com/ko-KR/games/f/fable3/)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