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2PM이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아윌비백'(I’ll be back)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9일 오전 2PM의 티저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2PM의 트레일러는 타이틀 곡인 '아윌비백'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
2PM의 강렬한 변신은 물론 타이틀 곡과 안무가 일부 공개되어 활동에 대한 큰 기대를 모으는 한편, 촬영현장에서 땀 흘리는 2PM의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멤버 택연과 찬성의 파격 숏컷, 올백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남성미가 더욱 강조된 의상과 독특한 컨셉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2PM의 파격변신은 영상이 재생되는 34초 동안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었다. 여기에 슬픔과 비장함 느껴지는 노래와 절도 있고 파워풀 한 안무가 일부 공개되어 이들이 만들어갈 2010년 하반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윌비백'의 트레일러는 내주 앨범 선 공개에 앞서 공개됐으며, 2PM 활동의 정점을 찍을 이번 앨범에 대한 예고편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윌비백'으로 컴백을 앞둔 2PM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2PM의 트레일러는 2PM티저페이지 2pm.jype.com과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2pm을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2PM의 새로운 앨범 'Still 2:00pm'은 11일 온라인으로 선 공개 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