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현재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인의 솔로데뷔곡 '돌이킬 수 없는'의 뮤직비디오가 8일 오후 공개됐다.
뮤비 공개와 동시에 이 뮤직비디오 속 가인의 독특한 메이크업과 패션도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호주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이 뮤직비디오에서 가인은 빨간 망사스타킹과 형광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빨간 막대사탕을 먹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장면은 뮤비 속 연인으로 등장하는 이성재와 가인이 처음 만난 설정에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슈퍼에서 우연히 처음 만나게 되는데, 가인은 다소 촌스럽지만 인상 깊은 옷차림과 행동으로 이성재의 시선을 끈다.
'아브라카다브라', '삐리빠빠' 등 독특한 영상으로 크게 주목받은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뮤직비디오는 사랑의 집착과 광기에 어린 비극을 한편의 영화의 클라이막스 신처럼 극적으로 표현했다.
가인과 이성재 사이에 불꽃 튀는 애증의 시선 등은 영화 '색,계'를 연상케 한다는 평도 잇따르고 있다.
한편 가인은 8일 0시 음원을 오픈하자마자 멜론, 소리바다, 몽키3 등 음원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으며, 오늘 오후 KBS '뮤직뱅크'를 통해 솔로 첫 무대를 선보인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