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AM, 26일 첫 정규 음반 발매..'더블 타이틀 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2AM, 26일 첫 정규 음반 발매..'더블 타이틀 활동'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2AM이 오는 26일 첫 정규음반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로 정규 활동 펼친다.

프로듀서 방시혁은 8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식홈페이지(www.ibighit.com)를 통해 2AM의 정규 음반 소식을 전했다.


방시혁은 2AM이 더블 타이틀로 정규 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2년을 기다려 만든 정규 음반의 노래를 조금이라도 더 많이 들려드리기 위해서'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타이틀 선정에 고민이 많았으나 빌보드 차트에 데이터를 제공하는 리서치 기관 닐슨 컴퍼니를 통해 200명에게 모니터 한 결과 두 곡이 모두 최상의 평가를 받았으며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는 반응에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댄스음악의 홍수 속에서도 발라드음악으로 정상의 아이돌이 된 2AM이 부르는 노래의 힘, 목소리가 주는 감동에 앨범의 초점을 맞췄고, 그 일환으로, 음반 발매에 맞추어 6곡을 선 공개해 곡의 일부를 미리 들려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방시혁은 팬들과 함께 ‘팬 메이드’의 길을 걸을 것이라 말하며 미투데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격려와 응원, 따끔한 질책을 남겨주길 팬들에게 당부했다.


더불어 2AM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일반판과 한정판 두 가지 종류의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데뷔 2년 만에 처음으로 정규음반에 도전하는 2AM이 영혼을 울리는 감동의 발라드로 또 한번 돌풍을 일으킬 지 기대가 모아진다.


2AM은 오는 26일 첫 정규음반을 온,오프라인에 동시에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