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인기 걸 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아름다운 장미꽃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24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한국판 트위터)에 한 장의 사진과 글을 공개해 누리꾼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장미꽃 한 다발을 든 채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었다.
이어 산다라박은 “와쌉 여러분~! 아름다운 밤이죠? 오늘의 무대를 끝내고 기분 좋게 찜닭 먹으러왔어요~! 내일의 멋진 무대를 위해서! 내가 좋아하는 치킨을! 근데 여기 훈남 쌍둥이군들이 서빙을해주네요! 자~ 다들 수고했고 푸욱~ 쉬어요! 내일 봐요”라고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뮤직뱅크 1위 수상 축하합니다.” “찜닭 맛있게 드세요.” “정말 사랑스럽고 여신이 따로 없네요.” “정말 예쁘세요. 그냥 찍어도 화보”라고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그룹 2NE1은 지난 24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정규음반 ‘투 애니원’의 타이틀곡 '고 어웨이(go away)'로 정상을 차지했다.
이날 ‘고 어웨이’의 1위 수상은 지난 17일 방송된 ‘뮤직뱅크’ ‘캔트 노바디’에 이어 2주 연속 수상이다. 특히 2NE1은 16일 생방송된 케이블 음악전문채널 Mnet의 가요 프로그램 'M! 카운트다운'에서 '박수쳐'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서 2NE1은 단일음반 내 3곡의 타이틀곡 모두 가요계 정상에 올려놓는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게 됐다. 2NE1의 이번 트리플크라운 달성은 사상 초유의 일이어서 그 근경을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로 의미있는 성과라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스포츠투데이 사진=산다라박 미투데이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