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듀오백코리아, 블랙야크와 손잡고 기능성 배낭 생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듀오백코리아, 블랙야크와 손잡고 기능성 배낭 생산 ▲듀오백코리아 정관영 대표(왼쪽)과 블랙야크 강태선 대표는 지난 10일 블랙야크 대강당에서 듀오백(DUOBAG) 가방 기술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듀오백코리아(대표 정관영)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와 기술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 기능성 가방을 만든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듀오백코리아는 듀오백(DUOBAG) 가방의 인체공학 설계 기술 및 노하우를 자문하며 블랙야크는 브랜드 로고 및 가방 기술권, 금형사용에 대해 아웃도어 시장에 한해 독점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블랙야크는 이를 등산용 배낭 제품에 적용, 내년 1월부터 신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학생용으로 출시했던 기능성 가방이 아웃도어 배낭 등으로 확대된다. 듀오백코리아는 이 외에도 성인용, 노트북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듀오백코리아는 올초 3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척추 곡선 모양에 맞춘 기능성 가방을 선보였다. 일반 가방과 달리 윗부분이 넓고 프레임으로 잡혀있는 역물방물 형태를 가진 이 가방은 무게중심이 아래가 아닌 위에 있어 척추가 받는 하중을 최소화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