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인시, 에너지절약 웅변대회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김장중 기자]경기 용인시가 에너지 절약 분위기 조성 및 절약의식 고취를 위한 '제12회 에너지 절약 웅변대회'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 대회는 용인시가 주최하고 (사)대한웅변인협회 용인시지부가 주관한다. 오는 10월9일 오전 10시 용인시청 문화예술원에서 개최된다.

참가 접수는 용인지역 소재 유치원이나 초·중·고교 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369-2번지 (사)대한웅변인협회 용인시지부(031-283-7029, FAX 031-284-0462)로 원고(A4용지) 2부와 소속기관장(유치부는 학원장, 학생부는 학교장) 추천서를 팩스 및 우편(등기),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원고 접수할 때 반드시 핸드폰이나 자택 연락처를 기재해야만 한다.


이번에 다룰 내용은 에너지 절약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수 있는 내용, 에너지와 환경문제를 적절하게 부각시키고 이에 대한 해결방안을 미래지향적 제시하는 내용이면 된다.


웅변시간은 유치부는 1분 이내, 초등부는 3분 이내, 중등부와 고등부는 4분 이내다.


유치부와 초·중·고등부 등 4개 부문 대상 수상자는 오는 10월29일 열리는 경기도 본선 출전한다.




김장중 기자 kj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