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리데이비슨 '최신형' 싸게 사려면 9월이 기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할리데이비슨 '최신형' 싸게 사려면 9월이 기회! 로드 글라이드 울트라(FLTRU)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새로운 모델 3종을 포함해 다음 달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하는 2011년형 전 모델에 대한 예약 판매를 한 달 동안 실시한다.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할 경우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취득세 및 등록세를 전액 지원하고, 구매 가격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디트로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최신형' 싸게 사려면 9월이 기회! 포티 에잇(XL1200X)


2011년 할리데이비슨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모델은 ▲사이드 미러가 핸들바 아래 장착돼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한 포티 에잇(XL1200X) ▲낮은 시트고와 편안한 발 착지성을 자랑하는 슈퍼로우(XL883L) ▲개성 있는 디자인에 편안한 승차감을 더한 로드 글라이드 울트라(FLTRU) 등 3종이다. 가격은 각각 1957만원, 1290만원, 3980만원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을 총괄하는 강태우 부장은 "9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예약 판매 프로모션은 2011년형 최신 할리데이비슨 모델을 실용적인 혜택과 함께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를 꿈꿔왔다면 2011년형 모델이 주는 특별한 프리미엄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할리데이비슨 '최신형' 싸게 사려면 9월이 기회! 슈퍼로우(XL883L)


이달 2010년형 모델을 구입하는 라이더에게도 파격적인 비율의 크레디트를 제공한다. 단, 모든 프로모션은 이달 중 차량 계약 및 출고가 완료될 경우에만 적용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