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업계 핫뉴스] 본죽, '추석선물세트' 할인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 죽전문점 본죽은 한가위를 앞두고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전국의 가맹점에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한우와 떡, 참기름, 수산물, 견과류, 버섯 등 총 6종(13개 제품)이 선보인다. 할인점보다 최대 25%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참기름, 견과류, 버섯, 수산물 등은 오는 15일까지, 송편 및 찰떡, 한우는 17일까지 주문 신청할 수 있다. 무료 택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 생맥주전문점 치어스는 오는 9일 오후 5시 경기 성남 분당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자체 운영하는 조리 아카데미를 통해 배출된 주방장을 가맹점에 배치, 인력에 대한 안정성을 높인 창업 노하우 등에 대해 소개한다. 080-445-8888.


◆ 여성 토털 헤어 전문점 모양(www.moyangkorea.com)은 패션 가발 가맹점을 모집한다. 현재 전국에 10여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인모(人毛) 통 가발에서부터 붙임머리ㆍ헤어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730-0780)로 문의하면 된다.


◆ 바비큐 전문점 옛골토성은 상품권을 출시했다. 1만원과 3만원권 두 종류로 구성되며 사용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obaq.co.kr) 또는 전화(02-556-992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옛골토성은 소갈비바비큐, 떡갈비, 옛골모듬, 토성모듬 등 신메뉴 4종도 출시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