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갤럭시S '스노우 화이트' 출시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삼성전자는 국내 시장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스마트폰 '갤럭시 S(SHW-M110S)'의 '스노우 화이트' 모델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적용된 '스노우 화이트'는 젊은층과 여성층의 선호도가 높은 색상으로 후면 화이트 컬러와 전면 블랙 컬러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고 회사는 밝혔다.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느낌의 고광택 유광 마감 처리로 실제 눈과 같은 느낌을 전한다.

지난 6월 출시된 '갤럭시 S'는 출시 55일만에 80만대가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일부 소비자들은 추가 색상 출시를 지속 요청해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노우 화이트' 컬러 모델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지게 됐고 판매량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S '스노우 화이트' 컬러 출시에 맞춰 19일부터 스노우 화이트 컬러 구매자를 대상으로 '8월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들어간다.


화이트 컬러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를 비롯하여 화이트 컨셉트의 화장품, 쥬얼리 등을 제공하는 '갤럭시S 스노우화이트 선물' 이벤트, 구매자 중 100명을 선정하여 애니콜 광고 모델의 팬미팅에 초청하는 '갤럭시S 스노우화이트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카페 '파스쿠찌' 매장에서 '갤럭시S'를 체험하고 갤럭시S의 QR(Quick Response) 코드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S'와 파스쿠찌 커피를 제공하는 '갤럭시S와 파스쿠찌가 함께 하는 슈퍼 스마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성훈 기자 sear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