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결사', 설경구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영화 ‘해결사’가 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선전 포고에 나섰다.


17일 오전 공개된 본 포스터는 설경구의 시선 제압이 보는 이를 압도하며 대범한 인상과 즐거운 자신감이 한데 어우러져 있다.

정면을 강하게 응시하며 자신만만한 미소를 던지는 그의 얼굴은 상대를 지목하는 손가락 클로즈업과 어우러져 카리스마를 드러낸다.


설경구의 지목을 받고 있는 이들의 모습도 강렬하다. 해결사의 주적이자 배후 세력의 해결사인 이정진, 용의자 강태식을 쫓으며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힐 사건의 해결을 돕는 오달수·송새벽 형사콤비, 그리고 엄청난 폭발력을 지닌 사건의 핵인 이성민 등 탄탄한 주조연 배우들의 모습을 통해 과감한 변신과 액션 그리고 웃음 연기를 예감하기에 충분하다.

사선으로 역동성을 더해 힘있게 새겨진 ‘해결사’ 타이틀과 “나, 한 번 일낸다!”라고 자신 있게 얹혀진 카피는 영화 내외적으로 중의적인 의미를 내포한다.


먼저 함정에 빠진 해결사가 겹겹의 적들을 향해 ‘니들 이러면, 내가 일을 내고 말겠다’는 반격의 의지와 선전포고를 담고 있다.


여기에 영화 속 각자의 분야에서 모두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려는 해결사인 셈인 이정진, 오달수·송새벽, 이성민 등의 결연한 해결의 의지, 즉 ‘이번에 한 건수 제대로 해내겠다’는 표현이 더해졌다.


한편 신인 권혁재 감독의 데뷔작인 ‘해결사’는 전직 형사였던 흥신소 사장이 의뢰 받은 불륜 현장을 급습하다 살인자 누명을 쓰게 되면서 이를 벗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을 그린 액션 영화다. 오는 9월 개봉 예정.

윤태희 기자 th2002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