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tv팟에서 철권 게임 리그 생중계

‘테켄 크래쉬 시즌5’ 공식 후원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의 동영상 서비스인 다음tv팟은 비디오게임 철권을 소재로 한 게임리그 ‘테켄 크래쉬 시즌5’를 공식 후원하고 엠비씨미디어와 함께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테켄 크래쉬 시즌5’는 비디오게임 철권을 소재로 한 게임으로, 격투게임 최초로 공식 e스포츠로 승인을 받은 게임 리그이다.

이 리그는 4팀씩 4개조로 구성돼 총 16팀이 3 대 3 배틀 형태의 팀전으로 진행되며, 다음 tv팟 생중계와 다시보기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용 ‘tv팟’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경기를 다시 보기할 수 있다.


‘테켄 크래쉬 시즌5’는 지난 시즌의 우승팀이자 이번 리그 우승 후보인 ‘레저렉션’을 비롯해 세계 최고의 테크니션 ‘레인’ 선수가 포함된 지난 시즌 준우승팀 ‘스페셜리스트’ 등 유명 프로게이머들이 대거 출전한다.

16강 본선은 지난 7월 28일부터 시작돼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tv팟’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오는 22일부터는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8강 본선이 시작된다. 결승전은 9월 12일 오후 2시에 펼쳐지며, 스페셜 게임으로 진행되는 개인전 ‘로얄럼블’은 9월 29일부터 시작된다.


다음 고미경 동영상·SNS기획팀장은 “다음 tv팟은 그 동안 방대한 동영상은 물론 여러 장르의 게임 리그를 고화질로 생중계하는 등 웹과 모바일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이번에 생중계되는 ‘테켄 크래쉬 시즌 5’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리그로서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