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시크릿, ‘마돈나’ 음원차트 1위..파죽지세 '정상등극'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12일 신곡을 발표한 시크릿의 기세가 무섭다.


시크릿은 12일 0시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 ‘마돈나’(Madonna)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섰다.

시크릿의 신곡 '마돈나'는 발표 당일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 실시간 음원차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순위에서 10위 안에 포진하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 음원 발표와 함께 선보인 뮤직비디오 역시 곰TV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오르며 대박을 예고했다.

시크릿의 이번 음반은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음반 ‘시크릿 타임’(Secret Time)에 이어 4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것으로 타이틀곡 ‘ 마돈나 ’외에도 ‘랄랄라’ , ‘잘해 더!(Feat. 백찬 Of 8eight)’, ‘줄듯말듯’, ‘자리비움’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마돈나’는 히트작곡가 강지원-김기범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마돈나와 같이 그 시대의 아이콘이 되어 당당하고 자신 있게 살자’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일렉트로닉 팝 댄스 장르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기계적 신스 사운드를 최대한 배제한 채 실제 연주 느낌을 살렸으며, 국내 정상급 브라스 밴드 TST 팀이 세션으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한편 시크릿은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