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원구, "이번 주말엔 월계각심워터파크로 오세요"

월계동 각심어린이공원을 워터파크로 리모델링...최신 물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 어린이들을 위한 맞춤 무료 워터파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월계동에 어린이들이 물놀이할 수 있는 무료 워터파크를 조성했다.


구는 최근 16억원을 들여 월계 2동 555 각심어린이공원을 상상어린이공원의 일환으로 4664㎡ 규모 워터파크로 조성했다.

공원에는 워터드롭, 워터터널, 워터샤워 등 물놀이 시설과 전망대와 데크, 탈의실, 모험놀이대(슬라이드), 조합놀이대, 그네, 모래놀이, 운동기구, 음수대 등이 설치됐다.


값비싼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 이용하는 야외 수영장에서나 볼 수 있었던 시원한 물놀이 기구들을 이곳에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

이 워터파크는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이 물놀이 하기에 적절하고 별도로 수영복이나 물안경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아이들은 여벌옷만 가지고 물놀이 하기 편한 옷을 입고 오면 된다. 물놀이시설 운영시간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한편 구는 수질관리를 위해 정기적으로 물을 교체하고 있고 검사는 월 2회 전문기관에 의뢰해 검사하고 있다.


오명희씨(43, 월계동)는 “이렇게 좋은 물놀이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너무 좋다”며 “어제 왔고 오늘도 또 왔는데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해요. 노는 것 자체를 즐거워해요”라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