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유진";$txt="";$size="408,612,0";$no="201006081517263887683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최근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유진이 신인가수 김진우의 싱글 ‘Love Latte’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원조 아이돌 ‘SES’ 출신 유진은 팀 해체 후 솔로로 전향, 최근에는 드라마, 뮤지컬 등 연기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최근 가수로서의 모습을 볼수 없었던 유진이 듀엣곡을 통해 팬들을 찾아 갈 예정.
유진이 참여한 김진우의 싱글 ‘Love Latte’는 사랑을 달콤쌉싸름한 맛과 진한 향의 커피에 비유한 러브 듀엣 송으로, 김진우와 유진이 마치 연인이 되어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느낌의 곡이다.
또 유진과 함께 작업한 김진우는 이미 뮤지컬 ‘그리스’, ‘캣츠’, ‘올슉업’ 등을 통해 뮤지컬 계에서는 스타급 배우로, 영화 ‘비상’, 드라마 ‘로드넘버원’, ‘결혼해주세요’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있다. 또한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로드넘버원’의 OST에도 직접 참여해 환희, 휘성, 백지영, 아이유 등 쟁쟁한 가수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였다.
또한, 지난 7월에는 또 한명의 원조 아이돌 god의 손호영과 함께한 ‘Raining’을 선보여 그 가창력을 뽐내기도 하였다. 재미있는 점은 ‘제빵왕 김탁구’와 동시간대 라이벌 드라마 ‘로드넘버원’의 김진우와 유진이 입을 맞췄다는 것이다.
한편, ‘적과의 동침?’을 선언한 유진이 이 어떤 결과를 낳게 될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