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eTV, 2일 고석준박사의 무료장중방송

“지금이 선물옵션 투자의 적기”

국내 옵션매매의 산증인인 고석준 경제학박사(비전메이커 대표)가 인터넷 증권방송 전문사이트 ‘아시아eTV(www.asiaetv.com)’ 오픈을 기념해 개인투자자 대상으로 무료 장중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무료장중방송에서 고석준박사는 ▲차트를 활용한 선물옵션 매매전략 ▲옵션 실전매매전략에 대한 기법공개와 함께 ▲강세장에서의 주요종목 매매타이밍을 제시할 예정이다.

고석준 박사는 “선물옵션 매매는 위험이 크다고 생각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많다”며, “하지만, 선물옵션 투자는 개인투자자들도 상승장뿐만 아니라 하락장을 대비해서 정확한 투자 방법을 배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박사는 “선물옵션은 누구에게나 큰 수익의 기회를 주는 최고의 상품“이라고 말하면서 “선물옵션의 기본과 명확한 매매원칙만 있으면 누구나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개인투자자들이 교육과 실전투자를 통해 투기가 아닌 투자로서 옵션 매매 기준과 전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방송을 진행하는 고석준 박사는 경제학박사로 교보증권 이사를 거쳐, 현재 KTB증권이사로 재직중인 국내 최고의 파생상품 전문가이다. 저서로는 <옵션전문가 따라잡기>등이 있다.


현재 아시아eTV에서 운영되고 있는 ‘고박사 옵션투자’ 전문가방송은 국내 최초의 옵션 매수 전문가 방송으로 단기매매, 포지션매매, 선물헤지 전략 등을 구사하며 단기로는 고수익을, 중기로는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아시아eTV 오픈 특별이벤트로 20%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2일 오전9시부터 오후3시까지 진행되는 무료장중방송은 아시아eTV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접속은 홈페이지(www.asiaetv.com)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콜센터 050-6668-5858로 가능하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