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사진제=더제이스토리]";$size="550,566,0";$no="201007230918280627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가수 신혜성의 스페셜 프로그램이 일본에서 방송돼 눈길을 끌고 있다.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 관계자는“일본의 스카이 퍼펙트TV를 통해 오는 12일부터 2주 간격으로 오는 12월까지 신혜성의 스페셜 프로그램 '뮤직 팩토리 스페셜'이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데뷔이래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의 보컬리스트로서 신혜성의 면모를 소개하는 스페셜 방송으로, 신혜성의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히스토리가 방송될 예정으로 일본 내에서 신혜성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가늠케끔 한다.
스카이 퍼펙트TV는 아시아의 유명 배우 및 각종 엔터테인먼트 정보성 버라이어티, 아시아의 유명 인기 드라마 등을 소개하는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로서 일본의 위성방송 '스카이 퍼펙트TV'에서 방송되며, 국내 배우들 중 '겨울연가'의 배용준과 이준기 등이 소개 된 바 있다.
또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신혜성 스페셜 프로그램 '뮤직 팩토리 스페셜'은 오는 9월 도쿄 국제포럼에서 펼쳐진 ‘2010 신혜성 라이브콘서트 인 도쿄 파인드 보이스 인 송'의 공연 및 메이킹 영상 등을 특별 방송할 예정으로 신혜성을 집중 조명하는 시간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의 관심으로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상해에서 1000여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시아프로모션 팬 미팅의 시작을 알린 신혜성은 오는 25일 대만국제회의 센터에서 두 번째 아시아프로모션 팬 미팅 '2010 신혜성 라이브 뮤직 쇼 인 타이완' 참석을 위해 24일 출국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