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대 연애고수 대표' 서지혜 "6년간 150번 연애"… '참 자랑이다'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SBSE!TV '철퍼덕 하우스'에 다양한 연애 경험으로 남자를 손쉽게 사로잡는 '연애 고수' 연령대별 대표 4인방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연애, 세대별 유혹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녹화에서 가장 눈길을 끈 출연자는 10대 대표로 출연한 서지혜. 6년 동안 연애경험 약 150회에 빛나는 인터넷 얼짱 출신의 10대 대표 서지혜는 현재는 쇼핑몰 피팅모델과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녹화현장에서 서지혜는 6년 동안 약 150번 이상의 연애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150번의 연애경험 중 연애 기간이 짧게는 하루에서 이틀이라 말해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네가 언니들 보다 낫다'며 부러운 마음을 표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동시에 남자 3명을 관리하는 '10대의 어장관리 법'과 함께 특유의 당당함으로 '이별에 쿨하게 대처하는 법' 등 10대만의 톡톡 튀는 다양한 연애 방식을 공개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22일 밤 12시 SBSE!TV '철퍼덕 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