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샤이니 '루시퍼', 공개되자마자 음원사이트 '정상'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샤이니의 정규 2집 '루시퍼(LUCIFER)'가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9일 오전 10시에 공개된 '루시퍼'는 싸이월드,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특히 싸이월드에서는 공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정상을 차지, 샤이니의 변치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샤이니의 2집 타이틀 곡 '루시퍼'는 브레이크 댄스가 유행하던 80년대 일렉트로닉에 기반을 두고 멜로디와 신디의 선율을 보다 더 현대적인 요소로 구성했다.

강렬하고 세련된 리듬이 선사하는 시원한 청량감과 중독적 매력이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특히 가사에는 집착도 사랑이라고 착각해 협박과 회유를 반복하는, 마치 천사와 악마의 두 얼굴을 가진 듯한 연인을 '루시퍼'에 비유해 연인에게 하소연 하는 내용을 감각적으로 담아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16일 오후 8시 샤이니 공식홈페이지는 물론, 네이버, 옥션 등 각동 온라인사이트에서 공개된 이번 앨범 타이틀 곡 '루시퍼'의 티저영상에서는 기존 '블링블링'한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강인한 남성으로 완벽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