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미노피자, 1000만원 상금 피자 공모전 개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도미노피자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도미노 크리에이티브 피자 콘테스트'를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소비자가 평소에 원하던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이를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전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기업과 소비자와의 소통과 교류를 보다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심사는 총 3차로 진행되며 도미노피자 내부 및 외부 심사단을 통해 피자 컨셉의 독창성, 외관, 상품성, 맛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수상작은 11월 중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출시 메뉴의 판매 실적에 따라 최대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 2차 통과자 6명에게는 각 100만원의 상금이, 1차 통과자 30명에게는 도미노피자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가 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 피자 레시피와 사진을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김명환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공모전은 피자나 요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며 "소비자의 새롭고 다양한 소리를 보다 직접적으로 듣고 이를 제품 개발에 직접 반영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