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2163,0";$no="201007181144145674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카라의 여신 박규리의 어린 시절 촬영했던 CF가 공개됐다.
18일 오전 SBS 버라이어티 ‘하하몽쇼’ 코너 ‘엄마가 부탁해’에서는 MC몽과 하하가 카라의 일일 엄마로서 카라의 새 숙소를 방문해 멤버 각자의 방 점검에 나섰다.
이날 카라의 리더 박규리의 방을 점검 나선 하하와 몽 그리고 2AM 진운. 지난주 승연에 이어 규리의 방에서도 막걸리 세트가 나와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규리는 어제 팬에게 받은 선물이라고 오해하지 말아달라는 당부를 했다.
이어 규리의 노트북에서 발견된 한 동영상. 영상 속에는 규리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그 것은 다름 아닌 과자CF 영상. 아역배우 시절 규리는 김래원, 조여정, 박선영 등 인기 배우들과 나란히 CF를 찍었던 것.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미모와 깜찍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 ‘속 free 뮤직비디오’ 코너에서는 장윤정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하하와 MC몽을 비롯해 MC군단들이 열연을 펼치며 웃음을 선사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