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페이지 통해 주요 상영작 소개
$pos="C";$title="다음의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특별페이지 ";$txt="다음의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특별페이지 ";$size="350,418,0";$no="201007161018205942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제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음 측은 지도와 마이크로블로그 ‘요즘’ 등의 주요 서비스와 연계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우선 다음 영화섹션 내 ‘제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개·폐막작과 주요 상영작의 상세정보,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제공한다. 올해 ‘피판(PiFan)레이디’로 선정된 배우 황정음의 초청인사 영상도 제공한다.
또한 그동안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를 통해 화제가 됐던 역대 상영작을 소개하고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특별페이지에 고해상도 항공사진 서비스인 ‘스카이뷰’와 360도 파노라마 거리사진을 제공하는 ‘로드뷰’를 적용, 이용자들이 상영관을 비롯해 주변 지역 볼거리 등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다음의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인 ‘요즘’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영화제 이벤트와 현장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에서는 부천지역 맛집에 대한 위치, 연락처, 리뷰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다음 배성준 제휴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영화제, 공연과 전시회를 활발히 후원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