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크밸리 '한여름 페스티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16일부터 엠블랙 등 라이브 콘서트에 체험행사, 단편영화제까지

오크밸리 '한여름 페스티벌'
AD


오크밸리골프장(사진)에서 한여름 페스티벌 '더위夜 어디야!'를 시작한다.

매년 여름 진행하는 이벤트로 올해는 16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다.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는 엠블랙과 f(x), 정동하(부활), 쥬얼리S, 페이지, 길건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의 라이브 무대가, 다음달 7일에는 김동건 아나운서 사회로 이미자의 데뷔 50주년 기념 특별 콘서트가 열린다. 주중(일~목)에는 밴드 공연도 있다.


야외 광장에서는 '더위야 특별 놀이마당'이 펼쳐진다. 페이스페인팅과 가면과 부채, 쿠키 만들기 등 각종 체험 행사가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산양산삼 체험 코너에서는 장뇌삼이라고도 불리는 산양산삼을 화분에 심는 실습이 진행되고, 인절미 만들기와 약술 담그기 등 이색적인 행사도 곁들인다.

2010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신작들 중 최고 인기작을 상영하는 '국제단편영화제 오크밸리 상영전시회'를 비롯해 원주 지역의 감영문화제 관찰사 체험, 한지 뜨기 체험, 포토스튜디오 등 다양하고 유익한 문화 프로그램도 독특하다. 홈페이지(www.oakvalley.co.kr)에서 운영되는 가족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심사를 통해 스키장 시즌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다. (033)730-398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