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비노기 영웅전', 대규모 변화 예고

마비노기 영웅전 XE, 티저 페이지 오픈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넥슨(대표 서민·강신철)은 자사의 인기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비노기 영웅전'이 대규모 변화를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전환점을 암시하고 있는 새 타이틀은 '마비노기 영웅전 XE'로 이번에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오는 22일 새롭게 재탄생 하게 될 '마비노기 영웅전'에 대한 단서들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넥슨 측의 설명이다.

넥슨은 특히 이번 티저 페이지에 '마비노기 영웅전 XE'에 대한 영상이 공개됐으며, 영상이 공개된 지 한 시간 여 만에 5000개의 댓글이 등록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설명했다.


댓글을 올린 사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게임 내 아이템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마비노기 영웅전 XE'에 대한 예고편 격인 티저 영상은 이후 시리즈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마비노기 영웅전' 개발진은 오는 16일 열릴 예정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페이지(heroes.nexon.com/event/2010xe_te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