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천 부개역 푸르지오 회사보유분 특별공급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대우건설이 역세권 대단지 아파트인 인천 부개역 푸르지오 회사보유분 19가구를 특별 분양한다.


인천 부개역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20~26층 1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5㎡~192㎡형까지 총 1054가구로 구성돼 있다. 현재 대부분 입주가 완료된 상태다.

대우건설은 이번에 특별분양하는 19가구에 대해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선납할인, 발코니확장 무상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단지는 수도권전철 부개역과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아파트로 서울 및 부천이나 인천에서 출퇴근이 편하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인고속도로, 경인로 등도 인근에 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순천향 부천병원, 구청, 등기소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부개서초등학교, 부평동중, 부평여중, 부개고, 부흥고 등도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했다.


각 동의 1층은 필로티(2층부터 주택을 배치한 설계)로 조성됐고 잔디밭과 목재테크 등 이벤트 플라자와 실개천 휴식공간, 어린이 물놀이장, 사이언스파크 등이 설치돼 있다.


이밖에 대우건설의 커뮤니티센터인 Uz(유즈:Ubiquitous needs)는 실내수영장과 휘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키즈룸, 동호인실, 멀티미디어실, 전자책 도서관 등으로 구성됐다. 문의 032-329-8777.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은정 기자 mybang2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