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리바다, 트위터 연동 서비스 제공

미투데이, 싸이월드 등 연동 예정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연동한 오픈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해외 음악 사이트에서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연계한 서비스는 있지만,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는 소리바다가 유일하다.

이번에 추가된 SNS 기능의 장점은 소리바다 홈페이지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연동해 웹에서 음악을 듣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동시에 트윗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자가 트위터를 따로 방문하지 않아도 소리바다에서 작성한 글이 트위터에 자동 등록될 뿐만 아니라, 소리바다가 보유한 모든 곡을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자신의 모든 트위터 팔로워(follower)들과 공유할 수 있다.

소리바다는 앞으로 음악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앨범, 게시판 글 등 모든 콘텐츠로 SNS 기능의 범위를 넓히고, 사용자들이 미투데이, 싸이월드,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픈형 서비스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소리바다 조화연 PM은 “SNS 기능이 추가된 소리바다 홈페이지는 사용자끼리 실시간으로 음악을 공유하며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최적의 소셜 플랫폼”이라며 “사용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