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포미닛";$txt="";$size="550,2475,0";$no="201007051557583605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포미닛이 후속곡 'I MY ME MINE(이하 IMMM)'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지난주부터 후속곡 'IMMM'으로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포미닛은 5일 공식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IMMM'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해 실시간 뮤직비디오 차트를 술렁이게 하고 있다.
지난주 공개되자마자 호응을 얻은 하이라이트 버전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IMMM'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포미닛의 독특한 3중 콘셉트의 진면모가 부각돼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빠르게 점령하고 있다.
'IMMM'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포미닛 다섯 멤버의 강한 개성과 다른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아의 데뷔 최초 금발 변신, 허가윤의 완벽한 바디라인 등 핫이슈의 중심이 되고 있는 비주얼의 향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전지윤의 단독 댄스브레이크의 풀버전 역시 무대 위에서 만큼이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또 풀버전에서는 하이라이트 버전에서는 볼 수 없는 CG작업을 더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고 타이틀곡 못지않은 폭발적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포미닛은 '하(HUH)'의 상승세를 이어 후속곡 'IMMM'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윤태희 기자 th2002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