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 당선자 ‘주민과의 소통’ 통해 슬로건 결정키로 ...15자 이내로 28일까지 접수…각종 구정 제안도 받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구로구청장직 인수위원회가 민선 5기 구정 메인 슬로건을 공모한다.
구로구청장직 인수위원회는 “민선 5기의 구정방향을 요약 표현한 구정 메인 슬로건을 공모한다”면서 “구로 비전, 구로 미래상 등을 15자 이내로 담아 접수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주민과의 소통’을 강조하는 이성 당선자가 ‘민선 5기 구정 방향을 표현하는 슬로건도 주민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보자’고 제안해 진행하게 됐다.
인수위원회는 이번 공모를 통해 그동안 이성 당선자가 공약으로 내세운 ▲서울시 변화를 선도할 구로 ▲아이 키우기 좋은 구로 ▲일자리가 많은 구로 ▲개발 이익을 주민에게 돌려주는 구로를 잘 표현하는 슬로건이 정해기기를 기대하고 있다.
슬로건 공모에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28일까지 이메일 ij7857@empal.com 으로 접수하면 된다.
인수위원회는 슬로건 공모와 병행해 각종 주민 제안도 받는다.
구정운영에 반영하고 싶은 의견이나 제안이 있는 구민은 동일한 메일을 사용해 자유롭게 글을 남기면 된다.
이성 당선자는 “공무원들은 구정의 핵심현안과 구민들의 관심 사안을 구민들에게 정확하고 충분히 알려주고 열심히 경청할 필요가 있다”면서 “구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 구정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슬로건 공모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성 당선자 홈페이지(http://lee-su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