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로구 사이버평생학습센터 오픈

종로구, 14일 종로구 사이버평생학습센터 개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종로구(구청장 김충용)는 종로구민이라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종로구 사이버평생학습센터’를 14일 오픈했다.


빠른 사회변화와 고령사회에 대처하기 위한 평생 학습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대적 요구 상황에 따라 구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원하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열린 평생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추진됐다.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교육시스템으로 구민 누구나 편리하고 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풍부하고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대외적으로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계획이다.

이에 따라 문화교양·외국어·자격증·컴퓨터·재테크· 취미·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최고 명강의를 시간과 장소, 비용의 구애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종로구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종로구 사이버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lll.jongno.go.kr)로 직접 방문하거나, 종로구 홈페이지(http://www.jongno.go.kr)의 자주찾는 정보→ 사이버학습센터→ 종로구 사이버평생학습센터로 방문해도 된다.

한편 종로구 사이버평생학습센터 오픈을 기념해 우수 학습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종로구는 종로구 사이버평생학습센터를 통해 ‘모든 국민은 평생교육의 기회를 균등하게 보장받는다’라는 평생교육의 이념을 실현하며 보다 많은 구민들에게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