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T, 오즈(OZ) 캠페인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 동상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통합LG텔레콤은 지난 12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뉴욕 페스티벌 어워드(New York Festivals Awards)'에서 '오즈(OZ) 1인칭 스타데이트 게임' 캠페인이 디지털앤인터렉티브 경쟁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오즈 1인칭 스타데이트 게임은 참여하는 유저가 1인칭 시점에서 스타와 직접 데이트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하는 새로운 방식이다. 남성ㆍ여성층을 모두 공략하기 위해 인기 연예인 이연희와 유승호를 각각 모델로 섭외해 총 2편을 제작했다.


한편 뉴욕 페스티벌 어워드는 '클리오 광고제'와 '칸 국제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대섭 기자 joas1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