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신세계 등 남성의류·노세일 브랜드 시즌오프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와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이 18일부터 유명 브랜드 제품을 10~3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세일'을 시작한다.
소비심리 상승 추세와 맞물려 월드컵의 축제 분위기가 더해지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예년보다 다양한 상품 및 행사를 준비했다는 게 백화점들의 설명이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18∼24일 '남성의류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브룩스브라더스와 헤지스, 헨리코튼 등을 의류는 정상가 대비 20∼30% 할인 판매한다.
25일부터 시작되는 '프리미엄 세일' 기간에는 폴로와 빈폴이 시즌오프 행사에 들어간다.
또 18∼27일에는 '슈어홀릭 페스티벌'을 열어 탠디와 미소페, 나인웨스트, 게스 등 30여개 여성슈즈 브랜드와 쌤소나이트, 브릭스 등 6개 가방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수영복의 경우 50여개의 롯데온리(Lotte only) 상품을 선보이며 와인의 명가 로마네콩티가 만든 '도멘트리엔느레드'와 '도멘트리엔느화이트'는 각각 2만9000원 파격가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18∼24일 이자벨마랑, 갭 등 여성캐주얼 브랜드와 파코라반캐주얼 등 남성의류, MCM, 더블앰의 구두와 핸드백, 에스까다 선글라스 등을 20~3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압구정본점에서 18∼20일 '남성정장 여름상품 초대전'을 열어 유명 여름 이월상품을 30∼60% 저렴하게 판매하고, 무역센터점에서는 18∼20일 '숙녀화 특가전'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갭, 바나나리퍼블릭, 띠어리, DKNY 등 노세일 브랜드의 시즌오프가 열린다.
스테파넬, 마쥬 등 여성복과 블루독, 베네통 등 아동복, 휠라 골프 등을 20~30% 할인해 준다.
신세계 본점에서는 21∼24일 '쿠아·CC콜렉트 패션전'을, 센텀시티점은 21∼27일 '여름 스포츠 상품 대전'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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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경 기자 ik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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