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화자연마루, 디자인월 신제품 12종 출시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동화자연마루(대표 김정수)는 12가지 패턴의 디자인월 신제품을 11일 출시했다.


자연스러운 감성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내추럴 모던 스타일로 디자인했으며, 월넛 등 기본 패턴 외에 다양한 집성목 패턴을 선보여 자연주의를 최대한 반영했다.

이에 석재·대리석, 우드, 추상 등 크게 3가지 종류 총 24가지 패턴을 갖춰 주거공간과 상업공간, 학교공간 등 시공분야를 넓혔다.


특히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5 mg/ℓ 이하인 동화에코보드를 사용하고 시공 시에도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라는 설명이다.

또 특수코팅 처리로 낙서 등을 중성세제로 닦을 수 있고 스크래치에도 강해 벽지보다 오랫동안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김정수 대표는 "뛰어난 패턴디자인과 친환경 시공방법이 결합된 디자인월은 합리적인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할 수 국내 최초의 목재 벽장재"라며 "강화마루에 이어 제2의 핵심제품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자인월은 고밀도 목질섬유판(HDF)에 특수 코팅처리로 강도를 높이고, 고급스러운 모양지를 입혀 디자인 감각을 더한 신개념 목재 벽판넬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오현길 기자 ohk041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