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오프)히트상품 - 웅진코웨이";$txt="";$size="550,550,0";$no="201005250859215190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는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온수조절이 가능한 '맞춤정수기(모델명:CHP-08A)'를 출시, 소비자들로 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대표 정수기 생산업체인 웅진코웨이가 쌓은 필터 기술력을 기반으로 단순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온수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 특정 온도에 맞춘 물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커피, 분유, 녹차, 컵라면 등 용도에 따라 섭씨 35도에서 96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또 온수로 인한 화상을 방지하기 위한 온수 잠금 버튼과 가열기 운전 횟수를 조절하는 자동 절전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주위의 빛을 감지하는 센서를 부착해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은은한 불빛을 내는 기능을 더했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크기를 줄였음에도 냉수 용량을 늘렸으며, 냉각 성능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 대비 냉각 완료시간이 약 33% 단축됐고, 냉수용량 역시 타사 제품 대비 50% 이상 늘었다. 총 탱크 용량 11.6ℓ로 정수는 6.7ℓ, 온수는 1.2ℓ, 냉수는 3.7ℓ를 보관할 수 있다. 냉수의 경우 10℃ 이하로 120㎖ 물잔 기준 총 23잔을 추출할 수 있다. 겨울철 온수는 물론 여름철 냉수까지 넉넉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웅진코웨이만의 6단계 정수시스템을 적용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비롯해 중금속과 발암물질까지 제거한다. 이 정수시스템에 적용된 핵심 기술이 바로 역삼투압 필터로 지난 2007년 자체적인 기술로 개발에 성공했다.
또 2차오염 방지용 밀폐탱크를 적용해 먼지 벌레 기타 이물질 침투로 인한 2차 오염을 차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정수탱크 내에 미생물 증식을 막기 위해 활성탄과 함께 탱크 내부에 세라믹 필터를 적용했다. 물이 배출되는 추출부도 분리가 가능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지금 뜨는 뉴스
가격은 152만원대로 2만9700원에서 3만95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렌탈도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오현길 기자 ohk041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