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190,397,0";$no="2010050709485669539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저지방&칼슘' 우유가 출시 2년 만에 2억 개 판매를 돌파했다.
매일유업은 이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매일우유 저지방&칼슘' 및 '매일우유 무지방&칼슘' 2가지 제품에 대해 15% 할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품목은 '매일우유 저지방&칼슘' 930ml, 1.8L 제품과 '매일우유 무지방&칼슘' 930ml 제품이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를 모델로 해 '연아우유'로 유명한 '매일우유 저지방&칼슘'은 우유 속 지방 함량을 75%나 줄였으며 칼슘은 일반 우유 대비 2배 이상 높인 제품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행사와 함께 대용량 패키지의 캡을 '이중 안전마개' 타입으로 교체,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