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이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마시는 퓨어'를 체험할 소비자 1000명을 모집한다.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를 통해 참가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발해 '마시는 퓨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5월 중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 가운데 제품 사용에 대한 후기를 제공하는 참가자에게는 별도 심사를 통해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마시는 퓨어'를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사연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을 선정, 주변의 친구, 동료, 가족에게 '마시는 퓨어'를 선물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4일(화) 매일유업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배 매일유업 홍보팀장은 "강력한 LGG 복합 유산균이 함유된 '마시는 퓨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케 하고 장점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