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H, '어린이날 천사들의 축제' 성황리 마쳐


[아시아경제 소민호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오전10시부터 성남분당 소재 LH 본사 잔디운동장에서 웃음을 잃고 지나칠 수 있는 어린이들과 함께 '2010년 LH 어린이날 천사들의 축제'를 열었다.


통합공사 출범 후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는 소년소녀가정, 다문화가정, 엄마손밥상 등 LH의 주거복지사업 수혜 어린이와 인근지역 임대주택 거주 가족 등 2000여 명이 초청됐다.

오전 10시부터 오후3시까지 진행된 이날 행사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인기가수공연, 개그공연, B-boy, 어린이 치어리딩 공연 등 다양한 공연과 장기자랑·OX퀴즈 등의 다채로운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어린이들은 상시 체험행사인 패러글라이딩, 열기구, 에어바운스, 과학체험, 캐릭터 인형들과의 즉석 사진촬영,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만끽하며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이지송 LH 사장은 어린이들에게 "내게도 여러분과 같은 귀여운 손주가 있다"고 운을 뗀 뒤, "여러분에게 꼭 한 가지 부탁하고 싶은 것이 '꿈을 꾸라'는 것이며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열심해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 사장은 또 "LH가 작년 10월에 출범한 이후 아주 많은 일들을 해오고 있지만 어린이들을 위해 오늘 잔치를 마련한 것이 가장 뿌듯하고 보람된 일이 아닌가 싶다"고 소감을 밝혀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이 자리에서는 청소년들의 정서함양과 올바른 가치관 형성을 위해 지난 4월 개최한 소년소녀가정 및 임대주택 어린이 대상 독서감상문 글짓기대회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소민호 기자 sm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