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부미인’ 한지혜, 4色 매력 발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피부미인' 한지혜가 최근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한지혜는 자신이 원하는 의상에 맞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의 ‘아이매치 시스템’ 을 통해 각기 다른 4色 매력을 발산했다.

한지혜는 화보에서 소녀처럼 순수하고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내츄럴(Natural)’,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의 ‘클래식(Classic)’,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로맨틱(Romantic)’, 마지막으로 섹시하고 매혹적인 ‘센슈어스(Sensuous)’ 등 총 4가지에 이르는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26일 에스티로더 한 관계자는 “데뷔 초기, 발랄하고 상큼함으로 대표되는 소녀의 이미지에서부터 드라마 ‘에덴의 동쪽’,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등 여러 작품들을 통해 입증된 성숙하고 우아함을 부각시키는 한편, 대담하고 매혹적인 모습에 이르기까지 한지혜의 다채로운 매력을 끌어내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지혜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감독:이준익)’ 에서 극중 ‘이몽학’의 여인 ‘기생 백지’ 역으로 변신했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