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씨카드 세이브더칠드런에 아이티돕기 모금액 전달

[아시아경제 고은경 기자]비씨카드는 12일 서울 서초동 비씨카드 본사에서 세이브더칠드런에 '아이티 난민돕기 TOP기부 캠페인'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비씨카드는 아이티 재해민을 돕기 위해 지난 1월 21일부터 지난 3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 총 4470건의 톱기부(1톱=1원)가 이뤄져 2237만6000원의 성금을 모았다.

비씨카드는 고객이 기부한 성금과 동일한 금액을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후원, 총 4475만2000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


한편 비씨카드가 ‘아이티 난민 돕기 TOP기부 캠페인’기부를 분석한 결과 일 평균 66회, 건당 5006으로 지난해 평균 50회, 건당 4536원보다 금액과 횟수 모두 높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지난해 20대 고객 기부액이 차지하던 비율이 9.6%였던 반면 아이티 기부에서는 12.4%로 나타나 다른 연령대보다 증가율이 높았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현지민을 위한 구호물자와 어린이들의 건강과 교육, 경제적 자립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고은경 기자 scoopko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고은경 기자 scoopko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