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테크건설, 광양 중동 써니밸리 분양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 오는 9월 입주


[아시아경제 오진희 기자]OCI(구 동양제철) 계열사인 이테크건설은 전남 광양시 중동 1590번지 일대에 지상15~22층 총449가구 규모의 써니밸리 아파트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전 가구 전용면적 85㎡ (구32,33평형)로 구성돼 있다. 3.3㎡당 470만~530만원선으로 계약금 10%면 가능하다.

써니밸리가 위치한 광양 중동택지지구는 안정된 생활기반시설과 아파트 주변에 가야산이 자리하고 있어 타지역에서 전입해 오는 주민 뿐 아니라 기존 광양시민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거지역이다.


남해안고속도로 동광양I.C가 인접해 광양 주요지역 및 여수, 순천 등 주변으로 편리하게 연결되며, 이순신대교가 완공되는 2012년에는 광양~여수 10분대 진입이 가능하게 된다.

또 광양만권 경전철 복선화 계획(2012년 예정)으로 대중교통적인 부분도 수월해 지며, 광양-전주간 고속도로 개통(2011년 예정)에 따른 수혜도 누리게 된다.


각종 편의시설도 뛰어나다. 시청, 우체국 등의 공공기관과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시외버스터미널, 병원 등이 집중돼 있으며 아파트 주변에 11개의 초,중,고가 밀집돼 있어 학군 또한 뛰어나다. 최신형 글라스 쿡탑과 오븐, 식기세척기, 절수형 풋밸브 등이 빌트인으로 제공되며 친환경 벽지 및 마감재, 충격소음 저감재와 고효율 인증기기인 콘덴싱보일러 등이 시공된다.


써니밸리 분양팀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침체기에 빠진 서울 및 수도권과는 달리 광양은 꾸준히 인구가 유입되고 있으며 포스코 후판공장 신설 등의 개발에 따른 반사이익이 큰 곳”이라며 “실제 입주 이외에 투자목적으로도 관심을 끌고 있는 곳”이라고 밝혔다.


입주는 오는 9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광양시 중동 강남병원 앞에 위치해 있다.


061)793-1004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