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주요 백화점들이 오는 26일부터 일제히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세일' 행사에 들어간다.
다음달 2일부터 시작되는 봄 정기세일을 앞두고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소비심리를 되살리는 기회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28일까지 크리스털 장식으로 멋을 낸 신발 제품인 '크리스털 슈즈' 기획전을 전개한다. 탠디, 미소페, 소다 등 유명 브랜드를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다음달 4일까지는 랑콤과 시세이도, 디올, 설화수 등 화장품 브랜드가 자외선차단용 제품들을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도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잡화와 영캐주얼, 아동 의류 등을 할인해 주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압구정본점에서는 26일부터 사흘간 유명 진 캐주얼 제품을 30∼50% 싸게 팔고, 무역센터점은 미국 뉴욕 출신 디자이너 브랜드 '엘리타하리'와 뉴욕에 진출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앤디앤뎁'의 이월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요 의류 브랜드 제품을 모아 특가로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루이까또즈 실크 스카프와 게스 핸드백, 로가디스 울 재킷, 파코라반 아동복 원피스 등을 저렴한 가격대에 선보이고, 영등포점에서는 빈폴 등 인기 브랜드 20개를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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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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