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수도권 지역 서비스 강화를 위해 인천 지역 공식 서비스 파트너로 오토테크㈜를 선정하고 인천 서비스 센터를 10일 이전 확장 오픈했다.
인천시 남동구 고잔동에 새롭게 문을 연 푸조 인천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2500 m², 지상 2층 규모다. 총 15개의 워크베이와 14명의 숙련된 기술자로 구성된 서비스팀은 연간 최대 1만대의 차량 정비를 소화할 수 있다.
일반 정비와 퀵서비스는 물론 판금, 도장 서비스가 가능한 1급 정비 공장으로 인천 등 경기 서북부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강화된 A/S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 별도의 고객 라운지를 마련하고 최대 30대까지 주차공간도 확보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로써 푸조는 최근 오픈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성수동 서비스 센터를 필두로 서울 경기지역에 총 6개(서울 성수, 서울 강남, 서울 청담, 인천, 일산, 수원)의 서비스 망을 확보하게 되어 수도권 내에서만 일 최대 300여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해졌다.@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