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부문에 걸쳐 경쟁력 강화, 올해 매출 3400억원 목표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8일 상반기 경력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기획/마케팅, 서비스 기획/운영, 웹게임 및 온라인게임 제작 등 총 8개 직군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올해 연매출 3400억을 목표로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경력공채를 통해 해외 서비스 운영 인력을 비롯해 웹게임 및 온라인게임 제작 등 전 분야에 걸쳐 우수 인력을 확보해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입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4일까지 네오위즈게임즈 채용 홈페이지(neoin.neowiz.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후 1차 서류면접 후 2차 실무자 및 임원 면접을 통해 4월 중 최종 합격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윤석 인사팀장은 "분당 신사옥 이전으로 제2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경력공채 외에도 상반기 중 신입사원을 선발을 진행할 예정이며, 수시 채용을 통해 고용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