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X캐릭터 ‘키로’ ‘아로’ 프러포즈 만들기 이벤트

코레일, 2~3월 ‘연인의 달’ 맞아 3월 14일까지 열차승차권 가진 사람 대상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코레일이 연인의 달(2~3월)을 맞아 KTX캐릭터 ‘키로’와 ‘아로’의 ‘프러포즈 스토리 만들기’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기간은 14일(발렌타인데이)부터 다음달 14일(화이트데이)까지다. 2~3월 열차승차권을 가진 손님(승차일 기준)이면 코레일홈페이지(www.korail.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원하는 사람은 ‘키로’가 ‘아로’에게 전하는 프러포즈를 200자 안으로 완성하거나 이미 등록된 프러포즈를 추천할 수도 있다.


코레일은 최고의 프러포즈 완성자 3명과 추첨으로 뽑힌 추천자 5명에게 KTX캐릭터 인형과 KTX 전자할인쿠폰(25%)을 각각 준다.

또 최고 프러포즈 완성자 1명에겐 뮤지컬 ‘아이러브유’ 공연 도중 ‘무대 프러포즈’ 기회도 주어진다.


당첨자는 3월 17일 개별 이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준다.


이천세 코레일 여객본부장은 “코레일은 고객만족과 믿음을 통해 세계 1등 국민철도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와 KTX캐릭터를 통해 국민들에게 더 친근한 철도로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