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아공 월드컵 슬로건을 응모하고, 남아공 가자!"

[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월드컵 국가대표 승리기원 슬로건을 찾아주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대한축구협회 및 국가대표 공식 서포터스인 붉은 악마, 국가대표 공식후원사인 KT,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함께'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 승리기원 슬로건'을 공모한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현대차가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본선 진출 32개국을 대상으로 독점적으로 운영하는 FIFA 공식 프로그램인 'Be There with HYUNDAI'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선정된 슬로건은 월드컵 공식후원사인 현대차의 국내외 월드컵 마케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대한축구협회, KT 및 다음을 포함한 국가대표 공식후원사, 붉은 악마 등 주요 월드컵 관련 단체들의 공식슬로건으로 사용된다.

이 슬로건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버스에 장식되며 현대차와 대한축구협회, 붉은 악마, KT가 공동 제작하는 승리기원 응원가의 타이틀로도 사용된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판매지점, 서비스센터,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www.kfa.or.kr), 온라인 파트너인 인터넷 포털 다음 스포츠(http://sports.media.daum.net), 모바일 파트너인 KT SHOW(##7100)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슬로건이 월드컵 기간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슬로건이 되는 만큼 3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거쳐 오는 3월 3일로 예정돼 있는 월드컵 D-100일 기념행사에서 슬로건을 활용한 응원가와 함께 최초로 공개된다.


최종 선정된 슬로건 응모자는 6월 12일(한국시간 기준) 남아프리카 공화국 포트 엘리자베스에서 열리는 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전 첫경기인 그리스전 관람권과 함께 항공권과 숙박권이 각2장씩 제공되며, 2등 2명에게는 경기 관람권과 항공권이 각 1장씩 제공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