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투자선물, 프리미엄 HTS 'Xcalibur' 오픈

[아시아경제 황상욱 기자] NH투자선물은 지난 13일부터 선물·옵션 트레이딩 전문 버전인 프리미엄 HTS(홈트레이딩 시스템) 'Xcalibur'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엄 HTS 'Xcalibur'는 직접 로직 구현 및 매매신호와 연계한 자동주문이 가능한 시스템 트레이딩 기능, 특화된 스피드 주문 등 신속하고 편리한 주문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챠트 분석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선물·옵션 시스템트레이딩을 하기 위해서는 전문 프로그램 설치와 시세 단말기 비용의 부담이 있었으나, 'Xcalibur'를 이용하게 되면 이러한 비용부담 없이 선물·옵션 전문 트레이딩을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규 계좌개설은 농협중앙회 전국 영업점(지역농협 포함) 및 NH투자선물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선물 홈페이지(www.nhfutur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창현 리테일영업부 부장은 "파생상품투자는 기존의 투자전문기관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개인들의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로, 보다 전문적인 트레이딩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많아 이번에 선물·옵션 트레이딩 전문화 버전인 'Xcalibur'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