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CM '하루가' 온라인 음원차트 석권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가수 KCM의 신곡 '뉴 하루가'가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KCM의 5집 part1의 타이틀곡 '하루가' 뉴버전은 멜론, 도시락, 벅스, 다음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음원공개 하루만에 싸이월드 급상승 인기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은영이에게’ 이후 대박 행진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외에도 신곡 ‘눈을 감아도...귀를 막아도…입을 닫아도'가 9위, ‘모래시계’가 30위,
‘앙꼬와 찐빵’이 65위로 진입했다. '눈을 감아도...귀를 막아도…입을 닫아도', '모래시계' 등 이번 앨범 수록곡은 그동안 'KCM표 발라드'로 정형화돼 있던 틀을 깨고 새롭게 모험을 시도한 점이 팬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KCM 앨범의 프로듀서인 이상호 작곡가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음악작업에 매진했던 진심이 통한 것 같다"며 "오랜 공백 기간이 있었음에도 잊지 않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KCM는 15일 KBS2 '뮤직뱅크'와 오는 16일 SBS '김정은의 초콜릿', 오는 22일에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연이어 출연할 계획이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