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웃백, 쉐프 콘테스트 우승 메뉴 새해 한정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대국민 쉐프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우승자의 메뉴를 2010년 새해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


이번 한정 메뉴는 스테이크와 자이언트 새우가 결합된 '스테이크 & 치즈 킹 프로운' 등 3종의 콤보 메뉴와 함께 '앨리스 치즈 치킨 샐러드', '스파이시 클램 스파게티', '갈릭 토마토 씨푸드 라이스' 등 총 6종으로 1월과 2월, 단 두 달간 선보인다.

아웃백은 지난해 10월부터 요리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구다이(G'day) 쉐프 콘테스트를 통해 '스테이크 & 치즈 킹 프로운'을 선보인 박성우 쉐프를 최종 우승자로 선발했다. 박 씨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함께 아웃백의 새로운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호주를 여행하며 새로운 맛을 찾아 나서는 요리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여행 과정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및 CF로 소개되며, 직접 개발한 메뉴는 아웃백 102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게 된다.

또한 새해 한정 메뉴는 더욱 실속 있는 세트 메뉴로 판매된다. 커플세트(2인), 패밀리세트 1·2(3인), 파티세트(4인) 등 4가지 세트로 모임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아웃백 멤버십 '아웃백 부메랑 클럽 카드'는 무료 메뉴 쿠폰, 멤버십 문화 이벤트 외, 식사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하는 혜택으로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3000포인트부터 전국 102개 아웃백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