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킨푸드, ‘2009 베스트 어워드’ 온라인 이벤트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스킨푸드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베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2009년 한 해 동안 사랑 받았던 제품들을 중심으로 ‘2009 스킨푸드 베스트 어워드’를 선정,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종의 샘플과 함께 무료 배송의 혜택을 제공한다.


2009 스킨푸드 베스트 어워드 제품은 대표적 스테디셀러로 판매고 200만개를 돌파하며 국민마스크라는 애칭을 가진 블랙슈가 마스크를 비롯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히트제품으로 자리매김한 골드 캐비어 라인, 올해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사랑을 받은 골드 캐비어 콜라겐 라인 등 총 12종이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